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90611 구름이 다한 요즘

by 밍망뭉 2019. 6. 13.
728x90

ㅋ? 아침부터 최악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대 어디갔니ㅠ 가방에도 없어

 

 

최악이다2222

 

 

약간 저기압이었던 오늘?! 에랑언니랑 산책나왔는데 하늘이 너어어어무 맑아서 기분 좋아져버림٩(๑❛ᴗ❛๑)۶

 

 

그리고 화요일이 되었죵 짬뽕이 오래 걸린다고해서 천원비싼 고기짬뽕을 먹었죵 그냥그랬죵;

 

 

퇴근하고 일회용카메라 인화하러 탐퀘까지 자전거를 타고와봤다 집보다 가까워서 무시했는데 자전거길이 아니라서 개고생했다ㅋㅋㅋㅋ 진짜 다리 터질뻔했어 대방역 근처는 자전거 타고 못 다닐 듯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목말라서 스벅갔는데 카톡 깊티콘 서버점검?중이고 자몽허니블랙티는 솔드아웃이고 아주 요상하게 운없는 하루ㅎㅎ

집까지 자전거타고는 도저히 못갈거같아서 버스 기다리는데 오늘도 구름이 다했네 다했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