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평] 몽중인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중식당! 왜 식당이름이 몽중인일까 사장님이 중경삼림 왕팬찐팬은 아닐까! 째뜬 엄마랑 아빠 꼬셔서 한번 오고 괜찮아서 친구랑 한번 더 왔다 사진 순서는 뒤죽박죽 내부사진 하나찍는 아마추어 블로거 나야나~ 엽서 너무 이쁘고 보고있으면 홍콩 또 가고 싶어져ㅠ 중국음식은 식당에서 먹어야 정말 맛있는데 대부분 배달시켜 먹은 기억이라 아쉬울 뿐 방금 만든 따뜻한 탕수육이 맛없을수가 없자나ㅠ 탕수육은 일반 중국집 탕수육과 찹쌀탕수육 사이쯤의 튀김옷이다 일반 탕수육처럼 딱딱한 바삭함보다는 약간 쫀득한 느낌 내취향이야 부먹으로 나오는데도 바삭하고 맛있었다 탕수육은 소짜를 시켜서 12000원이었는데 식사류를 같이 시켜서 2000원 할인 받았다 그냥 짜장면이었고 그냥 짜장면맛이다 왜 아빠는 그냥 짜장면..
먹부림 2020. 9. 17. 02:41
20200901 8월 마무리
다쿠아즈 존맛ㅠ 청귤차도 존맛 엄마표 닭도리탕 최고 이제는 주말 일정이 되버린 떡볶이... 출근하다 찍혔나보넹 피자시켜먹는거 진짜 손에 꼽는데 (피자는 돈주고 시켜먹을만큼 땡기는 날이 없더라) 이날 너무 먹고싶어서 시켜먹었더니 담날 점심으로 피자나왔어..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당분간 점심은 사무실에서 먹기로했당 이건 다음날 도시락 아 그리고 출근시간도 8,9,10중에 선택하라고해서 10-19 하기로했다 어차피 야근하는데 출근이라도 늦게해야 덜 억울하쥬ㅎ 일없으면 8-17 하는데 넘 슬 프다 흑.. 그래도 이런점은 본사라서 훨씬 좋은듯 앎이랑 오랜만에 언니들 만났다 7시에 퇴근해서 가니까 막상 오래 있지도못하고 몸만 힘들어 당분간 동네 약속 아니면 안 잡아야겠어 맥날 최애버거가 슈비인건 어떻게아시구◟( ˘ ..
일상 2020. 9. 17. 01:57
20200822
ㅋㅋㅋㅋㅋㅋㅋㅋ선배님 쿠폰 감사요 벌써 또 한달이 지났다 제주도 취소되고 태히랑 호캉스라도 하려고 금욜 저녁에 만났다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초밥집인데 생각보다 별로라서 실망.. 찌라시가 유명한데 니기리로 먹어서 그런가ㅠ 회도 별로였고 연어 소스도 내스탈 아니었다 무엇보다 같이 나오는 미니우동이 진짜 개맛없었음 호텔은 결국 카톡으로 얘기했었던 도미인으로 예약ㅎ 일주일에 한번은 배달하는 B마트 얼음이랑 떡볶이 맨날 시킨다 아 국민학교떡볶이 진짜존맛임 일주일에 한번씩 먹는다 일욜 점심때마다 저 떡볶이 먹은지 한달은 넘은거 같군 여행취소되고 우울했던 한주..ㅠ 이번년도는 비행기랑 인연이 아닌가보다 여행은 다 취소됐는데 여행경비는 다 어디로 간거지 돈이 줄줄 샌다ㅎㅎ 코로나가 빨리 잠잠해졌으면 좋겠군
일상 2020. 8. 28. 01:56
20200819
널 위한 문화예술 유튭보다가 괜찮아보여서 산 책! 괜찮아보여서 사고 선물로 받고.. 그랬는데 끝까지 못 읽은 책이 집에 약간 쌓여있지만 책은 마음의 양식이니까 많을수록 좋은거 맞지?ㅎ 일단 오늘 첫째날 읽었는데 말투는 약간 내스타일아니지만 읽기 쉬워서 좋다 하루에 2-3장만 읽으면 되서 자기 전에 읽을 생각! 과연 이 책은 다 읽을 수 있을지...!
일상 2020. 8. 28. 01:36
20200818
쒸이벌,,,
일상 2020. 8. 28. 01:27
20200814
쿄쿄 8월 팀회식 양꼬치집 예약했는데 더워디지는줄 알았음ㅠ 맛은 쏘쏘했던 양꼬치.. 복원보다 맛있는 곳 없다 2차로 덕우왕가서 코인모으려했는데 자리 꽉차서 이자카야에 왔당 회식할땐 내돈주고 먹긴 아까운거 맘대로 시키기.. 이자카야에서 사시미 시키는거 너무 돈아까워 두룸쓰가 함께해서 재밌는 회식 담달부터는 걱정이군 해장쓰 여기 고기짬뽕 존맛인데 존나매워 하루종일 속쓰랴 ㅋㅋㅋㅋㅋㅋ하 식권 잘못뽑아서 놀림받았다,, 이거 왜 찍었고 왜 보정했냐 알수없는 과거의 나
일상 2020. 8. 28. 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