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4 소비ing
점심에 그저그런돈가스 뇸뇸,, 선풍기가 귀여워서 몰래 찍었는데 다들 쳐다봐서 놀랐자나 시사회 당첨됐는데 당첨결과를 당일날 알려주나 참나 영화보러 강남역에 왔당 저녁은 초밥 배가 너어어무 고파서 거의 흡입하듯이 먹었어 그리고 영화를 봤어유 강남씨지비 존나 별루더라 좁고 층수만 많아; 영화는 나쁘지않았음 감독의 의도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영화를 본 후에 나는 더 탐욕스러워졌다 갸아아아아악!!!!!!!!!!!!!1 사실 이날 장식장이 도착했다고해서 6시땡퇴근하고 집에 오려고했는데 시사회때문에 그러지 못했당 집에 와서 내새끼들 이뿌게 정리 저번에 작은거 샀다가 다 차서 왼쪽에 좀 더 큰걸로 다시 샀다ㅠ 이럴줄 알았으면 진작에 큰걸로 살걸... 레고를 안사고 참았던 이유가 장식장이 꽉차서.. 레고 사는 순간 백퍼 ..
일상 2019.10.06 18:00
20190922 소비요정이 될거야
조혈모세포 기증한지 3개월은 넘은거 같은데 이제서야 이런게 왔다 책자랑 핸드폰 받침대?같은거 어무니 생일선물 화분쓰~ 나비장식이 포인트얌~ 첫날 사진보니까 많이 자라긴했군 해물볶음 새우 클라쓰~ 잣만해여ヾ(。>﹏
일상 2019.10.06 16:43
20190915 추석연휴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2019.10.06 15:24
20190911 조기퇴근 최고야
출근하자마자 커피먹으러, 그리고 차장님의 중대발표! 오늘 점심먹고 2시퇴근!!!!!!!!!!! 개좋앙~~~~!!~~!~!~!!~~!~!!!~!! 점심먹으러 나왔는데 2시퇴근이라서 그런가 하늘도 더 이뻐보이고 일찍 퇴근하는김에 전시회보러 대림미술관 가는길! 3시 도슨트는 아깝게 놓쳤지만 네이버에서 예약했더니 포스터를 줬다 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 가지 사연 급하게 간 전시회치고는 괜찮았다 조형물도 있고 그림도 다양한 스타일로 있어서 좋았다 대림미술관 어플에서 무료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것도b 저 커다란 체스판은 미니어쳐로 있었으면 사고싶었는데 없었어...ㅠ 굿즈는 생각보다 별거 없고 뭔가 요상한 것만 있고? 가격도 비싸서 아쉬웠움 아 그리고 이번 전시회에서는 인생샷 건지겠다고 민폐주면서 사진찍는 사람들..
일상 2019.09.21 23:34
20190910 9월 일상
피스타치오 존맛탱이 요즘 일정에 약간의 여유가 생겨서 야근 안하고 정시퇴근한다 기다리고기다리던 상품권! 그날 바로 에어프라이어 사러 탐퀘갔당 엄마 평소에는 귀찮아하면서 뭐 사준다고하면 바로 나온다 치사해 9월 5일, 이날 하늘이 어마어마했다구 IFC몰 잠깐 들렀다가 사람 너무많아서 쫒기듯 집에 왔다 9월 7일 주말이라서 엄마랑 이것저것 사러나왔는데 집 가는 길에 비와서 쫄딱 맞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같이 집으로 뛰가는데 넘 어이없어서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 배달해서 먹자고했는데 아빠도 자다가 일어나는 바람에 돈이 더 나갔지뭐람 엄마랑 아빠가 요즘에 식욕이 엄청나서 허리가 휜다 에효ㅠ 새로산 에어프라이어로 바게트 피자도 잔뜩 만들어먹었움b 잊을만하면 오시는 과장님..ㅋㅋㅋㅋ 호두과자 두..
일상 2019.09.21 19:20
20190831 8월 마무리
태히랑 나슬이 오랜만에 만났당 요즘 더워서 약속 안잡았는데 큰맘먹고 잡으니까 비와 짱나게ㅠ.. 요즘 근황 토크 요약 다들 열심히 사는중 김태히 학원알바 벌써 5번?남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행복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 홍루이젠 드디어 먹었어 존맛정도는 아니고 뭐 맛있긴한데 줄서서 먹을 정도는,, 가격대비도 그닥😒😒 민트초코좋아욤 편부장님하고 커피타임! 오랜만에 점심사진은 나쁘지않았던 고치돈! 엄청 고구마고구마해서 좋았어 그리고 8월의 회식날! 이제 날씨가 꽤 좋아져서 걸어가도 별로 안 덥고 좋았어 회사근처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회식하려면 무조건 샛강역 근처로 가야되는데 막상 걸어가기엔 넘 멀어서 힘들고귀찮고 그렇다 고기회식이었는데 고기는 많이 안먹었다 저는 밥없으면 고기를 잘 못먹어욤,, 탄수화물S2 ㅋㅋㅋㅋㅋㅋ..
일상 2019.08.31 20:17
20190814 야근야근야근야근야야야야야야ㅑㅑ
대리님이 사주심! 민트초코였는데 섞고나니까 존나똥색 이 카페 비싸고 별론데 회사에서 제일 가까운 카페라서 자주 오는거 자체가 짲응나 이번주 빨리 퇴근한게 8시반인거 실화? 반달이 이쁘게 떴길래 사진찍었는데 집와서 사진보니까 이모양 이번주 고생한 나에게^^ 엄마가 어마어마하게 많이먹었음 엄마가 어린이집(ㅎㅎ)가서 받아온 과자 존맛탱이라서 나중에 사먹으려고 찍었어 카나페 만드는거 반복작업 노가다라 진짜 재미없어ㅠ 만들면서 엄청 후회한다ㅋㅋㅋ 근데 막상 시간이나 정성 들인거에 비해서는 존맛이라 계속 만들어먹게됨 평일내내 야근하고 너무 힘들어서 주말에 아무것도 안했다 월요일에 출근하려니까 현타오고 짜증남ㅠ 날씨 좀 좋아지면 활동적으로 살아야겠따 지금은 더워서 아무것도 못해 월요일에 치과가고 화요일도 야근.. 그..
일상 2019.08.15 20:49
20190804 연휴 두번째?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2019.08.15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