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17 제주 :: 02 숲터널, 천지연 폭포

by 밍망뭉 2017. 11. 26.
728x90

아침으로 자매국수를 먹으러왔다
주차하고 뒷문으로 들어가서 사진은 이것뿐..ㅎ


물만두 고기국수 비빔국수... 음... 별루당..ㅎ;
예전에 제주도 왔을때는 올래국수에서 먹었는데 훨씬 맛있었다
원래 고기국수가 엄청 찐한 국물이라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너무 밍밍하고..
개인적으로 고기에서 잡내난다ㅠ 네명 중에서 나만 느끼긴했지만ㅠ


차타고 가는데 지수랑 현아가 말이 많다
그리고 밖에도 말이 많다 (머쓱


현아랑 지수는 춥다고 안내린대ㅠ 딱 내가 좋아하는 날씬데
빽지랑 내려서 말 구경 히이잉 흐어어어엉


왜인지 모르게 기분 좋아보인다


숲터널!!!!!! 진짜 좋았다ㅠㅠㅠㅠ 그늘 나무냄새 모든게 완벽해
차도말고 산책로도 이렇게 되어있는 곳이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바람 소리 쩔어 영상찍을 때 손시려웠움..


아침에 태풍이 방향을 틀었다고했는데 날씨는 그대로라서 좀 걱정했다
근데 달리다보니 거짓말같이 날씨가 맑아졌다


천지연 폭포 도착해서 천혜향 주스도 샀다
사람들이 올린 사진보면 귀여운 병 많던데 우린 못봤다ㅠ


날씨가 좋아졌다구~


ㅋㅋㅋ귀여운 하르방


옷 맞춰입었으니까 사진은 당연히 찍어야지!!!!!


물가라서 그런지 근처는 생각보다 습하닷...!
천지연 폭포에 볼 게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입장료가 이천원인걸 생각하면 폭포보고 산책하고 좋은 것 같다


여기서도 단체 사진 우리 꽤 귀엽자나ㅎㅎ


근처 카페에 왔다 이름은 생각이 안난다..ㅎ
나 빼고 다 아아 마신다 나만 못 마셔ㅠ


케이크는 쏘쏘했는데 다 먹어버렸다


늦게까지 술먹고 아침부터 운전하는 빽지는 피곤해
빽지의 노고에 다시 한번 박수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