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서울 시청] 조조칼국수

by 밍망뭉 2023. 8. 9.
728x90

저번에 2차로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포슷힝..! 내용빈약함주의😣

 

 

조개탕이라서 바지락일줄 알았는데 나오고보니까 동죽이었다

근데 상관은 없다 난 둘다 좋아

바지락보다 저렴해서 그런지 양도 많고 국물도 시원허니 술안주로 좋았다

 

 

그리고 해물파전

얘가 생각보다 맛있었다 반죽이랑 재료를 따로 부쳐서 모든 밑면이 바삭한게 좋았다 집에서는 귀찮으니까 반죽에 재료 다 넣어서 부쳐먹는데 밖에서는 그렇게 파는걸 돈주고 사먹고싶진않더라

암튼 해산물 양이 많은 것도 좋았구 칼국수집이라서 그런지 칼국수 칭구인 파전도 꽤 성의있게 만들어서 파는 것 같다

 

 

근데 위에 홍고추가 내 입에는 좀 매웠구.. 근데 넘 조져진 상태라 골라내기 쉽지않았다ㅠ

 

 

포스팅 끝~!

이면 아쉬우니까 밑반찬 사진 하나 슬쩍

얘가 아삭이고추였는데 맵다고했나 뭐 그랬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난다

안먹을거라서 관심없었나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