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서울 영등포구청] 미락카츠 본점

by 밍망뭉 2023. 5. 14.
728x90

주말에만 와봐서 본점에서 먹어본적은 없고 맞은편 2호점에서만 먹어봤다 2호점도 좌석은 4인 테이블 5개정도? 엄청 넓지는 않다

 

 

메뉴판은 단순

정식을 시키면 카레가 같이나오는데 상 로스카츠는 소바도 작게 나온다

소금도 3종류나 있다 솔직히 나는 구분 못해ㅎ_ㅎ 그것보단 트러플오일이랑 와사비 주는 게 넘 좋아

 

 

상로스카츠 진짜 대존맛... 돈가스를 잘 사먹진 않는데 내가 먹어본 일식 돈가스 중에 제일 맛있다ㅠ

일식 돈가스치고 빵가루 입자가 덜 뾰족하다 입자가 좀 작은? 그래서 그런지 튀김이 바삭하긴한데 육즙이나 육향을 해지지않는다 아 무엇보다 튀김옷이 벗겨지지도 않고 밑젖음도 없다

 

나는 원래 안심보다 등심을 좋아하기 때무네... 처음 왔을때, 그리고 이번에도 상로스카츠를 먹었다 그래서 이거 말고 다른 건 어떤지 모르겠다😅

 

 

특히 저 위에 지방하고 살코기가 섞여있는 부분이 개미쳤음

밑 부분은 트러플 오일에 소금이랑 먹고 지방많은 부분은 와사비 잔뜩 올려먹으면 진짜 개맛도리ㅠ

 

 

같이 나오는 소바는 내가 생각하는 소바보다는 면이 좀 얇은 편. 정식에 끼워주는 거 치고 퀄리티가 좋았다

카레도 같이 나오는데 메뉴판에 고기카레라고 써있는거 보고 심드렁했지만 찐 고기카레.. 고기 짱 많이 들었음 근데 카레를 별로 좋아하진않아서 사진은 없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