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1/닌텐도 플레이일기

젤다 야숨 플레이 영걸들의 노래 첫번째

by 밍망뭉 2023. 5. 8.
728x90

왕눈이 나왔는데 나는 아직도 야숨.. 야숨 클리어 못하겠어용ㅠ 엔딩보기 아까워

 

원래 게임할 때 캡쳐를 많이해서 젤다하면서도 플레이 일기를 몇번 썼는데 영걸들의 노래는 생각보다 캡쳐를 너무 많이했다ㅎ 영걸 4명 가논까지밖에 안했는데 80장정도 나온듯..ㅎ 닌텐도에서 이미지 옮기는게 한번에 10장까지 밖에 안되서 꽤나 고생했다^_^ 근데 또 닌텐도에 그냥 썩히기엔 넘 귀여운걸

 

 

❗️공략 꿀팁 이런거 없음❗️

❗️스포일러 있을 수 있음❗️

 

 

...? 뭐야 내 하트 돌려줘요

대신 요상하게 생긴 일격의 검을 받았다 저걸로 때리면 한 번에 다 죽엉

 

 

하 내가 무쥬라 가면까지는 안쓰려고했는데 굳이 좋은게 있는데 안써야되나 싶기도하구ㅎㅎ

한번만 맞아도 무조건 디져서 이렇게 입고 사려줘야함ㅠ 개하타치 키이스한테 디졌을때의 제 마음을 아시나여^_ㅠ... 그래도 몬스터들 한번에 죽으니까 타격감 있어서 재밌었다

 

 

요와타 이루타의 사당

아 사진만 봐도 개열받아...

성격급한 사람(=나)이 제일 깨기 힘든 사당일듯ㅠㅋㅋㅋㅋ 공 피하는건 그렇게 어렵지않았는데 저 상태에서 서두르다가 공이 계속 떨어짐 으악 그래서 이 사당 타이틀?이 평상심이었나봄ㅎ

 

 

로히타 치그의 사당, 여긴 진짜 숨도 못쉬고함

 

나머지 사당 두개는 쉬운 편이라서 캡쳐안했고 얘네 둘만 열받아서 캡쳐했었나봄ㅋㅋㅋ

 

 

그 다음에는 신수 있는 지역에 표식이 뜨는데 가면 이런 기둥

기둥이 3개..? 혹싀.. 퀘스트가 3...? 신수가 4... 3x4=12...? 😌

 

 

가까운 겔드지방부터

큰 구멍어쩌구하면 당연히 이가단아지트자나

갔더니 왠 쫄보 둘이서 저러고 있움

 

 

희희 달료~

 

 

암튼 챌린지완료(공략 포스팅 아니라고했읍니다^^,,)

그리고 우르보사의 기억

 

 

에휴 또 이가단이야?

 

 

그럼 그렇지

 

 

친구딸랑구를 지딸처럼 생각하는 우르보사

우르보사에게 젤다는 영원히 우리공주님이여 눈물 좔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