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랜만에 수영일기 - 배영 배웠다 (사실 두번째임)

by 밍망뭉 2023. 9. 27.
728x90

배영을 하는일

호흡해야하고 발차기도 해야하고 팔돌리기 해야하기 때문이야

수영이 전부가 아니기 때문이야.......ㅠ

 

 

-

바뀐 두번째 쌤한테 배운 두번째 배영, 내 머리는 기억하지만 몸은 기억하지못하기에 처음처럼 배워봤다ㅎㅎ

진짜 이번쌤 넘 좋아! 처음에 배영 배울때 무서웠던게 다시 일어나는 방법이었는데 그걸 엄청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다 이제 배영하다가 일어나는거 안무서움 희희

아 처음에 배영할때 호흡하는 방법도 알려주셨다 배영하다보면 물이 확 들어올때가 있는데 이때 코로 물을 안먹기 위함! 같이 배우는 사람은 한번에 성공했는데 나는 3번정도 코로 물 왕창먹고 겨우 성공했다😵‍💫 

 

아니 근데 왜 배영 앞으로 안가? 진짜 나 발차기 개열심히 하는데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