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주정뱅이의 음주기록

2022.04 술담화 담화박스 : 제주본초협동조합 유채꽃, 제주 / 술아원 술아 국화주 / 화곡양조장 안동국화주 32

by 밍망뭉 2023. 3. 20.
728x90

이번 컨셉은 꽃인가 보오-

 

 

새파란 담화박스에 감성적인 담화카드가 담겨져왔다

 

 

유채꽃, 제주

같은 양조장 술인 동백꽃, 제주를 너무 맛있게 마셔서 좀 기대했었는데 그거에 비해서는 향이 약해서 아쉬웠다 이게 동백꽃과 유채꽃 자체의 차이때문인지 그런건 모르겠음ㅎ 마실때는 맛있게 마셨다 둘중에 하나 고르라고 한다면 동백꽃, 제주 마실듯!

 

2021.08 술담화 담화박스 : 이도 32/추사백 25/동백꽃, 제주

 

 

안동 국화주

내가 싫어하는 고도수 술향이 났다ㅠ 약간 꼬리꼬리한 향.. 약간 짭짤한 맛도 잇고 술 자체가 걸쭉한 느낌이다 끝향으로 국화향이 나는 건 좋았는데 이것만으로 마시기엔 불호인 요소가 넘 많았다ㅠ

 

 

술아 국화주

향이 너어어어무 좋다 대놓고 꽃향기처럼 확 느껴지지않고 은은하게 맴돌아서 더 좋았다

얘도 가볍지는 않고 약간 무거운 느낌인데 이게 우유처럼 무거운데 아니라 식용유같은 느낌이다 잔에 따를 때도 그런 느낌이고 마실때고 걸죽한 느낌이다 근데 그게 국화향이랑 너무 잘어울린다 내가 싫어하는 느낌이긴한데 얘는 이 진득한 느낌이 포인트인 술 같다

예전에 마셨던 연화주랑 비교했을때, 연화주가 더 내 취향이긴한데 국화주가 더 재밌는 술인듯!

 

2020.06 술담화 담화박스 : 술샘16/술아 연화주/복단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