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주정뱅이의 음주기록

2022.02 술담화 담화박스 :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 / 오산양조 하얀 까마귀 / 행주산성주가 냥이탁주 / 용봉주조 용봉 25

by 밍망뭉 2023. 3. 20.
728x90

이번 담화박스는 동물 친구덜~

 

 

담화박스랑 담화카드도 귀여워서 맘에 들었당

 

아 그리고 이 담화박스를 받고 술담화에게 비밀스러운 문자를 받았는데 이번 담화박스를 2상자 더 보내준다는 내용도 있었다 본인이 또 받아도 되고 지인한테 선물해도 되고?

마침 그때 야근하다가 저녁&술 먹으러 가는 중이었어서 하나는 동기언니한테 선물했당ㅎㅎ 언니가 나중에 맛있게 먹었다고해서 뿌듯..! 마침 담화박스도 귀여울때라서 좋군

 

 

이번 구성에는 탁주가 3병이나 있군?

그렇다면 안주는 부침개죵🤔 베이직 이즈 베스트

 

 

표문 막걸리

일단 곰표는 디자인이 넘 귀엽다ㅠ 레트로 감성을 꾸준히 잘 살리고 있는 디자인인 듯

맛 자체는 달짝지근하다 그리고 엄첨 부드럽고 가벼워서 물처럼(?)마시기 좋음🤭 탄산은 아예 없다고봐도 무방 원래 탄산 없으면 내 스타일 아닌데 맛있게 마셨음

 

 

냥이탁주

뭔가 내가 평소에 생각하는 탁주맛은 아니라서 좀 신기했다 근데 오미자맛이 은은하면서도 입체적으로 느껴지는게 넘 맛있었다ㅠ 오미자맛이 나는 탁주는 처음인데 특색있고 좋았다 얘도 표문막걸리처럼 바디감은 가볍다

호불호는 좀 갈릴수도 있을 거 같은데 누가 특이한 탁주 추천해달라곡하면 이걸 추천해 줄 것 같음!

 

 

하얀까마귀

뭔가 살짝 달고나향?이 난다 앞에 두 막걸리에 비해서는 약간 텁텁한 편이다 우유 정도? 그래도 목넘김자체는 부드러운 편

 

 

용봉 25

개인적으로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ㅠ 술 자체는 깔끔했는데 그래서인지 고도수 특유의 매콤?한 느낌이 너무 강하게 느껴졌다 근데 아빠는 맛있다고 했다ㅎ 두번째 담화박스는 피아노쌤이랑 마셨는데 쌤도 되게 잘 만든 술이라고 맛있다고 하심

하지만 아직 어린 나에겐 무리인 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