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서울 당산] 기찻길연탄불생고기

by 밍망뭉 2023. 3. 16.
728x90

예전부터 동네 맛집으로 알려진 곳인데 이제야 가봤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맛집인 것 처럼 되있는데 저렴한 가격은 아닌거 같다 근데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긴해서 재방문의사는 있다

6시쯤 도착해서 웨이팅 잠깐했었는데 사장님이 추우니까 난로 옆에서 기다리라고했는데 난로가 꺼져있었다 머쓱..ㅋㅋㅋㅋㅋ 별로 안추워서 켜달라고하지는 않았음 오래된 맛집임에도 남자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셨다

 

 

찐연탄으로 굽는 연탄불생고기

원래 연탄불로 구우면 연기가 잘 안나는건가? 고기집치고 가게가 뿌옇지도않고 냄새가 많이 배이지도 않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