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주정뱅이의 음주기록

메들리 아카시아(ACASIA)

by 밍망뭉 2022. 10. 5.
728x90

또 맛있는 술을 찾아버렸군 금주를 할래야 할 수가 없어😫

 

 

농업회사법인 메들리 주식회사 아카시아(ACASIA)

좋아하는 술집 사장님이 라벨이 귀여워서 들여놓았다는 아카시아! 시음 한잔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그대로 달라고 함ㅎ

진짜 맛있는 꿀술이다 이제까지 마셔본 꿀맛이나 꿀향이 나는 술중에 이거보다 맛있는 거 없었다 은은하게 배 특유의 시원한 과일향이 나고 끝에 꿀의 단맛이 나는데 진짜 조합이 미친놈임ㅠㅠㅠ

아카시아 라는 이름답게 인위적인 단맛이나 단순한 꿀맛이 아니라 꽃향기가 맴도는 입체적인 꿀맛이다 단맛이 나는 술을 마시다보면 입술에서 단맛이 나는 순간(?) 확 물리는 느낌이 있는데 아카시아는 단맛이 강한 편인데도 그런 느낌이 없었다

온더락으로 마시면 술맛이 덜하고 배향이 줄어드는 대신 상대적으로 꿀맛은 많이난다 난 아카시아 향이 너무 좋아서 온더락으로 마신게 더 좋았는데 적당히 시원하게 마시는게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MEDLEY

탁주, 약주, 기타주류, 전통주 제조 및 판매

www.ourmedley.com

아니 생긴지 얼마 안됐나? 검색하면 트로트 메들리 이딴거 나와서 웹페이지 주소도 올려야겠다

사장님 SEO 좀 어케해봐영ㅠ 검색해도 안나와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