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17 제주 :: 04 여행은 순삭

by 밍망뭉 2017. 11. 27.
728x90

오후 비행기로 와서 아침 비행기로 가려니 체감이 1박 2일이다ㅠ

아침에 좀 더 일찍일어나서 동문시장으로!

아침 일찍이라서 걱정했는데 시장 문은 열려있었다

 

기념품 파는 곳! 나는 원호 줄 육포만 샀다

옛날에 현히가 줘서 먹었던 존맛탱 귤향과즐도 있었다

근데 안샀다 왜 안샀지? 의문이다 존맛인데

 

먹고싶었는데 차에서 먹으면서 못 갈 거 같아서 패스..ㅠ

 

만드는 중이라서 좀 기다렸는데 대신 따뜻한 빵(~˘▾˘)~

따뜻할 때 진짜 맛있당 안에 든 귤잼? 이 넘 내스타일이다

옛날에 귤잼 만들다가 실패한 게 생각난다ㅎㅎ

 

귀여웡 이름도 귀엽다 귤하르방

 

대게 고로케에서 산 고로케

크림치즈랑 오징어랑 새우랑.. 현아랑 지수가 여러개 샀다

다 맛있는데 새우 있는거랑 크림치즈가 존맛이었다ㅠㅠ

 

크림소스 고로케

 

ㅋㅋㅋㅋㅋ제주도 가는데 여권가져왔대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외 여행갈때 민증 가져가라~

 

여행이 또 끝났다ㅠ 여행이 끝나는건 언제나 아쉽다

유럽 여행, 일본 여행 끝났을 때는 다른 여행이 있다는 생각에 걍 그랬던 거 같다

근데 이제 진짜 계획된 여행이 없다ㅠㅜㅠ

그러니까 비행기에서 할 일은? 다음 여행 계획ㅎ

 

다같이 콜밴타고 학교 도착! 날씨 뭐야 왜이렇게 좋고 난리람

현아랑 놀다가 셔틀타고 집으로..! 집에가서 쉬어야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