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17 제주 :: 03 쇠소깍, 성산일출봉

by 밍망뭉 2017. 11. 26.
728x90

다시 차타고 성산일출봉 가기.. 운전하는 빽지 화이띵!
성산일출봉까지 쭉 갈생각이었는데
현아랑 지수가 쇠소깍이 좋았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다


파랑파랑해 넘 이쁘다


아까봤던 그 구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연기 잘해~


너네 안 친해...?


다른 여행객한테 부탁해서 단체 사진도 찍었당
옷 맞춰입는 거 그닥 별 생각없었는데 사진보니까 이쁘당
근데 흰청으로 입은 사람 백만명은 본듯^^


천혜향 수제 아이스크림하고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뭔가 아이스크림보단 슬러시 같은? 생각보다 별로였다
근데 지수랑 현아가 안 먹는다고해서 빽지랑 내가 다 먹음ㅎ..
나는 민감한 장의 소유자라서 찬 거 많이 먹으면 안된단말야ㅠ


해안도로는 진짜 좋다ㅠㅠ 바다가 엄청 잘보인다
가는 길에 카페도 엄청 많았다
아까 천지연 갔다가 카페갔으니까 카페는 패스하기루..


야자수 뽑아!!!



성산일출봉 도착! 사람도 많고 차도 많다
성산일출봉도 천지연이랑 똑같이 입장료는 이천원이다


삼각대 없었지만 이렇게 저렇게 해서 사진도 찍었다
우리 좀 귀여운 거 같다ㅎㅎ


탐라조랑말에 말고기 먹으러! 말고기는 처음이라서 좀 설렌당
제주도로 자주 여행가는 친구한테 추천받았다ㅎ


말사시미는 존맛이다ㅠㅠㅠㅠ 육사시미랑은 식감이 다르다
육사시미는 광어같은데 말사시미는 우럭같은?


옆 테이블에서 맛있게 드시길래 우리도 따라시켰다
맛있지만 난 말사시미가 더 좋아


말곰탕 맞나? 째뜬 무국이랑 국물 맛은 똑같다
무국 안 좋아해서 처음에 고기만 건져먹었는데 먹다보니 국물도 다먹었다
말고기 엄청 비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했다
말고기는 처음이라서 여기가 싼건지 원래 싼건지 제주도라서 싼건지 이유는 모름


숙소에 도착해서 체크인하고 불꽃놀이도 하고


기념품샵 갔는데 주인 아저씨가 서비스로 주셨당
수 많은 하르방속에서 흑돼지찾기..
너네 이거 잘 가지고 있니..? 난 아직도 잘 있는데


흡 방해하고 싶다
글씨를 지운다거나 넘어뜨린다거나..


둘째날 마무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