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17 제주 :: 01 흑돼지 바베큐

by 밍망뭉 2017. 11. 24.
728x90

박지현아와 제주도 여행 가는 날! 청주공항은 처음인데 아기자기하고 귀엽당
그나저나 청주는 날씨가 맑다 제주도는 태풍이 접근한다고 했는디..ㅠ
하지만 여행을 취소하는 일은 있을 수 없다 태풍 탈림한테 털림...!

 

 

제주도에 도착했는데 먹구름이 쩔었다.. 세상이 멸망할 기세의 구름이다
도착해서 바베큐 해먹을 거 장보기!

 

 

음식점에서 흑돼지 먹으면 진짜 비싸다 둘이서 10만원도 나옴ㅠ
그래서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펜션 바베큐로 먹기로 했다
누가 이렇게 좋은 의견 냈어!?!?? 나야나~
정육점은 인영이 추천! 인영이가 노형동 살아서 자기가 가는 곳 추천해줌

 

 

비오고 바람도 쩔고 날씨도 쌀쌀했지만 꿋꿋이 고기를 꿔먹었다
고기 굽느냐고 제일 고생한 지현이 칭찬해 알라뷰(*˘︶˘*).。.:*♡
고기굽는 사진 좀 찍어줬어야 했는데 미안해 배가 고팠어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
바베큐장 시간제한이 있어서 느긋하게 먹지는 못했지만 배부르게 먹었다

 

 

흡 다시봐도 먹고싶다 흑돼지 진짜 맛있어..ㅠㅠㅠ
바베큐로 구워먹는 게 천만배는 맛있다

 

 

빽지가 존맛이라고 꼭 사야된다고 했던 짬뽕군만두ㅋㅋㅋ

 

 

숙소에서 술이랑 같이 먹으려고 만두랑 소세지랑 다 굽는 중

방에서 술먹으면서 많은 얘기를 했다 서로에 대한.. (의미심장
제발 내일은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다 내일도 이러면 아무것도 할 수 없어..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