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 유럽 38박40일

43 날씨 왜 이래?

by 밍망뭉 2017. 11. 18.
728x90

아침 일찍 일어나서 조식먹구 그린델발트 가는 중

스위스에서는 시간이 금이다..! 그러나..


네 흰색 벽 아닙니다 안개입니다


날씨가 똥망이다 이렇게 분하고 원통할 수가 없어ㅠ


'

기념품이라도 사려고했는데 16프랑 너무하지 않냐?ㅠ


꿋꿋이 액티비티 하나 했다! 새로 생긴거였는게 이글라이더?

재밌긴했는데 너무 춥고 비와서 물따귀 맞고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날씨가 좋아질 것 같지않아서 그냥 숙소에 가기로했다ㅠㅠㅠ

다들 비 쫄딱 맞아서 숙소가서 따듯하게 라면이나 끓여먹자구..ㅎ


신라면 판다! 역시 라면은 한국 라면

수영장에서 먹는 라면보다 맛있다


숙소 테라스?가 있어서 거기서 비오는거 구경했다

이 당시엔 몰랐는데 이때 기분이 좋았었나보다

스위스 여행했던 거 생각하면 이때가 가장 먼저 생각난다


받은 코인으로 코코아도 뽑았다 맛있어서 한 잔 더 먹었다

내일 갈 계획인 루체른 알아보기


저녁먹을 시간이 되니까 날씨가 좀 좋아졌다

후 스위스는 날씨가 전부야.. 운좋은 사람이 최고야..


ㅋㅋㅋㅋㅋ누가 이렇게 숟가락이랑 포크를 귀엽게 놨어!


그리고 다같이 저녁을 먹었다 어제랑 똑같이 하루 같은 건 기분탓

내일은 날씨가 좋다고하니 희망을 가져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