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 유럽 38박40일

02 개선문에서

by 밍망뭉 2017. 8. 16.
728x90

비행기에서 자다가 기내식 먹기 두번 반복하니까 파리 도착!

비행기에서 굉장히 잘잤네 민망쓰ㅎ;


숙소 근처에 도착했떠니 비와서 쫄딱 맞았따..ㅠ

첫 날부터 불안하지만 괜찮을거야!!


파리의 지하철역... 생각보다 더럽구 냄새나고.. 그렇다..ㅎ

한국 지하철은 깨끗한 것이었어요


좌석도 이상한 구조야


열심히 열심히 걸어서


개선문 도착!! 오늘 퍼레이드같은걸 하고있어서 경찰차들이 길을 막고있었다


날씨가 안좋아서 아쉽다ㅠㅠ


다들 특색있다


내스타일 언니들>< 웃는게 넘 이쁘시다


전문가 포스가 느껴지는 할아부지


포스쩌는 아자씨


보면서 시간보내다보니 비도 안오고 날씨도 좀 좋아졌다

끝날 엄두가 안보여서 그만보고 발 가는대로 걷기!


샹젤리제 거리는 사실 별거없다 그냥 거리다

근데 여행 첫날이라서 두리번거리면서 신나게 걸어다녔다


디즈니 샵 보이길래 들어갔다

테러가 문제이긴 한가보다 디즈니 샵 들어갈때도 짐 검사를 했다

내가 좋아하는 토이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는 아예 없었다ㅠㅠ


힝 너무 못생겼더


그렇다 기분이 좋다


프티팔레


그리고 마주보고 있는 그랑팔레

그랑팔레에서 사진! 외국인들 다 쳐다봐ㅠ

외국인들에게 이곳은 포토존이 아닌가부다..


알렉상드르 3세 다리 건너서 앵발리드까지 걸어가려고 했는데...!

저질 체력인 난 갑자기 너무 힘들어졌따ㅎㅎ 그래서 에펠탑보러 먼저 가기루..


힘들어서 쉬는 중이다 사실.. 무리했어 허허


다시 열심히 걷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