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머무른 후기

스위스 그랜드 호텔 3베드룸

by 밍망뭉 2023. 10. 4.
728x90

거실이 생각보다 엄청크다 티비도 있었음

 

 

여긴 다이닝룸이고 저 안쪽이 주방

주방안쪽으로 세탁실도 따로있었다 쓰진않았음

 

 

방은 이렇게 3개 있고 마지막 방이 제일 크고 화장실도 따로있음

 

 

이건 큰 방에 딸린 화장실인데 밖 화장실도 이거랑 비슷하게 생김

 

 

누가 살던곳이 호텔로 쓰이는건지 장기로 머물렀던건지는 모르겠지만 문에 이렇게 애들이 키를 쟀던 흔적이 있다

 

 

수영장은 저 호텔건물에 있는거라 엄청 멀리있는건 아니지만 그렇게 가깝지도 않은.. 일단 건물이 다르니까ㅎ

 

 

토-일 주말로 20만원 초중반정도 였나? 서울에서 수영장 쓸수있는 4인 숙소가 이 가격이면 가성비로는 진짜 좋은 듯

근데 이쪽 건물은 숙소 관리를 안하는 것 같다 일단 로비?라고 부를만한 곳도 딱히 없이 리셉션만 허접하게 있었음 이건 뭐 내가 숙소에 묵는데에 영향을 주는건 아니니까 패스

주방에 있는 그릇 중에 굳은 고기기름같은 불투명한 하얀 뭔가가 묻어있는 게 많았다 주방세제가 없어서 씻어서 쓰지도 못했다 사실 설거지해서 쓰고싶은 수준도 아니긴했음ㅎ 커피포트도 사용감이 있어보여서 안쓰고 제일 사용안한것 같은 냄비에다가 물끓여서 컵라면 먹었다ㅋㅋㅋ 아 와인오프너도 고장나있었네 숙소 바닥이나 테이블에 먼지는 없어서 청소는 하는 거 같은데 부품은 별로 신경안쓰는 듯?

만약에 또 가게 된다면 일회용품 잔뜩챙겨서(지구야 미안해🥲) 안에 있는 식기구는 하나도 안쓸 거 같음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