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서울 까치산] 광선집 본점

by 밍망뭉 2023. 9. 28.
728x90

눈썹문신 보호자로 간 대신 얻어먹었던 광선집

눈썹사장님한테 근처 맛집 추천받았는데 그 중 하나였다 이미 유명하긴한데 맛있긴하다고 하심ㅎ 늦은 시간에 같는데도 웨이팅 좀 하다가 들어갔다

 

 

밑반찬은 요렇게 나온다 그냥 무난하고 소스류가 많은편 저 뚝배기에 나온건 들기름 순두분데 나오자마자 냄새가 미쳤음ㅠ 맛은 예상가능하고 맛있는 맛ㅎ

같이 간 일행(=눈썹문신 한사람ㅎ)이 순두부러버여서 결국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음ㅋㅋㅋㅋ

 

 

하필 또 맵찔인데 눈썹문신하고 매운거 먹으면 안된다고 잔뜩 호들갑떨어서 소금구이로 먹었다 숯불이랑 철판요리가 있는데 철판은 양념만 되고 숯불은 양념이랑 소금중에 고를 수 있었던 걸로 기억(어쩌면 반대일수도..)

 

 

근데 양념된 고기는 별루라서 다시 먹어도 양념말고 소금 먹었을 거 같긴 해

원래 특수부위 좋아하긴하는데 암튼 냄새도 안나고 쫀득하고 맛있게 먹었다

 

 

추가 주문까지해서 먹었던 순두부ㅎ 사실 내입에는 그냥 고소한 순두부 정도였는데 일행은 왜이렇게 좋아했지 아무래도 술을 못먹어서 대신 퍼마실게 필요했던게 아닌가싶기도하다

 

 

ㅋㅋㅋ고기먹다보면 탄수화물이 땡기는 법...

 

 

근데 또 밥에 비해 고기가 적게 남아서 고기도 추가주문

추가주문해도 다 구워서주기때문에 편하고 냄새랑 연기도 없고 좋았다

 

 

ㅋㅋㅋㅋ갑자기 올라간 사진의 선명함ㅎ 시나볼 하이볼 아주 존맛이네여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