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서울 남대문] 양미옥

by 밍망뭉 2023. 7. 3.
728x90

다들 그렇게 맛있다고했던 양미옥 이제야 와봤다

가격은 비싼데 진짜 개존맛이긴했다 주변에도 하도 맛있다길래 기대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ㅎ

 

이제까지 먹었던 특양이랑 대창 중에 제일 맛있었다 진짜 쫠깃하고 양념도 맛있고 굽기도 적당하고.. 말모ㅠ

이와 동시에 이제까지 먹었던 곱창 중에 제일 맛이 없었다 곱창은 진짜 비추 젖은 신문지를 씹는 맛이었다

추가로 더 시켜먹을땐 특양이랑 대창만 더 시켜먹었다

 

사진은 없지만 냉면도 먹었는데 4명이서 2개 시켰더니 나눠 주냐고 물어보셨다 대부분 식당이 앞접시 나눠주고 끝인데 애초에 냉면그릇으로 나눠줘서 좋았다 인기많은 맛집에서 기대하기 힘든 친절함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