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3 푸꾸옥 3박5일

04 여행 일정 : 수영장 ∞

by 밍망뭉 2023. 6. 13.
728x90

투어 끝나고 호텔와서 씻은 다음에 수영장에 나왔다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신이주신 선물이네요

 

 

수영장 수심이 1.5m라뇨

사진찍으려고 벽타고 기어가는중,, 손가락에 힘 꽉 들어간거봐여ㅠ

 

 

호텔 수영장에서 이렇게 시켜먹었는데 인당 만원이라뇨,, 물가 도랏,, 여기살래

여행 통틀어서 가장 행복했던 시간이었던 거 같다

 

 

지폐가 넘 많아서 정신없는 총무유정

하지만 꽤 즐거웠을지도?

 

 

앎이랑 겸이는 호텔에 포함됐던 마사지받고 나랑 히는 각자 욕조에서 몸을 지졌다

그리고 나온 야시장

 

 

일단 마신다 망고

정신없어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다같이 코끼리 옷을 샀당

 

 

그리고 킹콩마트 잠깐, 길거리에서 꼬치랑 반미사서 호텔로 호다닥

더운데 야시장 호객행위까지 혼이 나갈 거 같우~

 

반미 빵이 진짜 맛있다 한국에서 먹는 바게트랑 뭔가 달라

꼬치는 직화로 구운 떡갈비맛 맛없없..

그리고 하오하오 핑크색은 너무 유명하니깐

 

 

그리고 다음날

빵구워주는 너 멋있어,,

 

 

너무 뻔한 조식조합인가여?ㅎ; 먹잘알 스앵님들 한수 알려주시죠

 

 

밥먹자마자 수영장으로 호다닥

아침에 사람이 더 없어서 좋았다 그 틈을 이용한 앎이의 수영교실

 

 

흑 다들 꼭 모자 쓰세여

앎이 정수리 = 내 정수리

진짜 이날 저녁부터 머리감을때마다 따가워 죽는줄 알았네ㅠ

 

 

조금만 더 힘내! 할 수 있어!

 

 

조식시간이 끝나니까 의자에 있는 방석을 다 바꾸고 있었다 생각보다 관리가 잘하는 듯

시내호텔 씨셸스 추천함니다b

 

 

왠지 우리때문에 세워둔 거 같은데 기분탓이겠지^_^

물 뚝뚝 떨어진채로 청소하는 분과 마주쳤을때의 죄책감 아시나요....

 

 

우리보다 용감한,,, 길건너는 강쥐들

 

 

ㅋㅋㅋㅋ공항에 도착했더니 현히 캐리어 손잡이가 뿌셔져있었다 그래서 어제 킹콩마트에서 하나사구 이건 버리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