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제는 우리 팀이 아닌... 회식

by 밍망뭉 2023. 6. 7.
728x90

4월을 마지막으로 주클을 떠났지만 회식에 껴줬다 희희

역시 싹퉁바가지 없지만 의리랑 정이 넘쳐는 사람들😘

 

 

저번에 전체회식할때 갔던 곳인데 아조씨들이 쓸어가서 못먹었던 육사시미 드디어...! 후 아조씨들이 막타칠뻔만했네 존맛도리~

육회 크게 썰어놓고 육사시미라고 하는 곳 많은데 여기껀 쫠~깃했다

어쩌다보니 고기사진은 없다 뭐 고기사진은 지겹구유치해

 

 

2차는 토리광, 저번에도 왔었는데 여기 모듬꼬치 구성이 괜찮은듯! 오뎅탕도 맛있었는데 사진은 안찍었다 이날 뭐이렇게 먹기 바빴나싶네ㅎ_ㅎ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재밌게 마셨는데 뭐 얘기할때마다 자꾸 똑같은 사람 욕으로 넘어가는게 참 재미졌다^_^ㅋㅋㅋㅋㅋㅋ부장님의 좀 그러지마😣 리액션보는게 넘 재밌어서 안할수가 없어ㅠㅋㅋㅋㅋㅋ

 

그리고 2차까지 부장님이 사쥬심...ㅠㅠㅠㅠ

1차만해도 엄청 많이 나왔는데..부장님 집까지 걸어가셔야 되는거아냐?ㅠㅠㅠ

 

 

에- 편쨩 ! 왜 2D가 되버린걸까나 ?

 

 

밤의 숭례문은 유난히 위풍당당한 너낌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 3차는 또 상수입니다

이제는 거의 마음의 안식처가 되버린,,

 

 

키위 한개가 통으로 들어간 키위모히또가 있다?

 

 

하 진짜 이건 말모...ㅠ 전복도 엄청 야들야들하구 밑에 있는 내장 소스가 대존맛임ㅠ 밥반찬으로 오백개 먹고시퍼

 

여기서도 꽤나 열변을 토했다지~

저 때문에 기분 나쁠 수 있다면 제 기분 ㅈ같아도 돼요😡

제가 이렇게 건강하지 못한 생각으로 회사를 다니고 있었읍니다 껄껄

 

 

미스티 포레스트M...을 마셨던 거 같은데 그게 얘가 맞나... 과장님한테 다시 물어봐야겠네ㅎ

암튼 W만 마시다가 M은 처음 마시는데 W은 위에 우유거품이 올려져있었는데 M은 아무것도 없고 그냥 깔끔

 

 

원래 술을 먹다보면 탄수화물이 땡기는 법

이거 진짜 오묘한 맛인데 맛있다 국물자체가 깊이는 있는데 맛 자체는 산뜻함 새우랑 고기 개많아서 너모 조아...

1차 2차 그렇게 많이 먹어놓고 이것도 야무지게 흡입ㅎ

 

그리고 마무리는 택시 엔딩,,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