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1/닌텐도 플레이일기

젤다 야숨 플레이 영걸들의 노래 두번째

by 밍망뭉 2023. 5. 15.
728x90

❗️공략 꿀팁 이런거 없음❗️

❗️스포일러 있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이번에도 어김없이 리토마을에서 질척거리는 중ㅠ

애들이랑 같이 사진찍어봄 부이v^_^v~

나는 사진만 봐도 bgm이 들리는거 같애

 

 

그리고 여전히 존잘인 테바ㅠ 새 주제에...

 

 

겔드에서는 모래표범타기였는데 리토에서는 방패썰매! 신이난다 신이나

 

 

후 그리고 개같은 사당이 하나 또 있었구연~

아니 근데 이거 그렇게 안 어려운거 같은데 나 왜이렇게 못하냐

 

 

바람의 커스가논하고 싸우러갑니당

옷도 리토네가 제일 맘에 들어서 캡쳐를 두개나 했네영 이정도면 차별 심하졍?

 

 

꺅 너무 좋아 나도 여기서 살래

 

 

젤다공쥬님 꼬까옷 입었어용

 

 

?! 쓰러진 리발

리발 토네이도 연습중이에용ㅠ_ㅠ

 

 

진짜 넘 멋있구여ㅠ

 

 

+ 마을에서 애들이랑 사진찍다가 리발의 일기 찾는걸 까먹음ㅎ_ㅎ 뒤늦게 찾아 읽은 리발의 일기

 

ㅎ겸손함빼고 다 갖춘새끼..

 

 

전형적인 소년만화 츤데레 캐릭터인듯ㅋㅋㅋ 나 이런거 좋아했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