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4월 일상

by 밍망뭉 2023. 5. 12.
728x90

4월의 시작은 역도와 함께...!
2시간짜리 수업은 처음인데 진짜 개힘들었다 나중에는 클린하다가 다리에 힘풀려서 주저앉음ㅠ 단장님이 보더니 잠깐 쉬라고함ㅋㅋㅋㅋ 몰골이 말이 아니라서 이렇게 땀에 쩔어있는 머리만 슬쩍..
 
 

그리고 저녁. 다들 나가서 집에는 나혼자... 쓸쓸한 저녁 혼밥ㅠ_ㅠ...
노량진 푸른바다, 여기 회 두께부터 간장까지 내 취향임ㅠ 인어교주해적단에서 12시전에 주문하면 당일배송해주는데 모듬회 먹고싶을 때 넘 좋다 물론 배송비 있음... 8000원임..ㅎ 근데 직접 왔다갔다하는거 생각하면 감당할 수 있는 수준
 
 

와 찰떡파이 오랜만에 먹었는데 왜이렇게 맛있냐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내가 이 ㅈ같은 감정을 잊을까봐 캡쳐했어^^ㅗ 너나잘해~
 
 

과장님 조만간 술 한잔해여~
-오늘 약속 있니?
...?!
그렇게 갑자기 술먹ㅎ 맛있고 비싼 안주 감사함당
 
 

그리고 2차까즤... 저녁에 비온다고했는데 귀찮아서 걍 사무실에 우산두고나왔다 어케 되겠지 머~ 근데 진짜 비가 오는 것,, 아니 이런 상황에서 제주맥주 3병 먹으면 우산을 준대여 이걸 참아?
다같이 기념(?)우산 하나씩 들고가자고 맥주 12명 마시자고했는데 다들 질색해서 우산없는 사람들만 겟하고 끝ㅠ
 
 

같은 술집 다른 날
희댈님 하루종일 고생고생하구ㅠ... 저녁먹으러 란주 갔다가 오늘은 술이야 선포하신ㄷㄷ;
유부남은 집에가~ 우리끼리 놀게
 
 

뭐여 이건
 
 

꾸맘 결혼하는 날 아침 일찍부터 부산 내려가는 중
하 이때 좀 잤어야 됐는데...ㅠ 젤다 잠깐하고 자야지했는데 동대구역이었던 건에 대하여
 
 

갑자기 꽃뿌리기까지 맡게 되서 걱정이 많아진 유정
결혼식 꽃 잘 뿌리는 법 검색까지 해봄ㅠㅠ
벤치프레스로 다져진 가슴근육으로 꽃뿌리기 멋지게 성공💥
 
 

부산 아시아드시티 웨딩홀 뷔페 마딨읍디다
뷔페에서 튀김 실시간으로 튀겨주는 건 처음봤다 진짜 개맛도리ㅠ 다른 음식들도 평균 이상!
 
 

다음날, 공이사님 인생최고의 밀면맛집에서 밀면도 먹고 바다랑 광안대교도 보고 나름 부산왔다간 티는 낼 수 있는 수준
 
 

바다따라서 목적지 없이 걷다보니 진짜 너무 많이걸어서 발바닥 개아푸네...
어딘가의 아파트, 햇살이 넘 좋았다
 
 

경주를 가네마네, 부산에서 1박을 더하네마네, 고민만하다가 KTX 예매를 늦게한 자의 최후
그래도 통로에 있는 접이식 의자 차지해서 나름 앉아서 왔다
 
 

성격급한 내가 또 오두방정을 떨어버린.. 째뜬 망뭉이는 알았지만 유정이는 몰랐던 서프라이즈 생일선물 성공 ?!
신쨩 감사하무니다

 

가족과 함께한 생일케이끄
왜 이렇게 올리냐구요? 앞자리가 바껴서 생일초 보여주기 싫어졌어요
 
 

아 백화점 지하에 있던 자니로켓없어짐ㅡㅡ 버거스올마이티로 바꼈는데 쏘쏘.. 자니로켓이 훨 조아😶
탐퀘에 있던 자니로켓도 그렇고 신세계에서 자니로켓이 아예 빠졌나보다 그냥 모든 매장이 증발함ㅋㅋㅋ 자니로켓 돌려주라ㅠㅠㅠ
 
 

생일날 회식이 잡힌 사람이 있다? 하지만 아직도 여전히 변함없이 회식을 좋아하는 마음^-^ 생일날 회식? 오히려 좋아
그리고 이날은 드!디!어! 소고기 회식! 심지어 사장님도 오심! 회식한도 없음
 
 

이건 소고기였었나? 직원이 구워서 나눠주심 근데 여긴 돼지고기가 더 맛있었어
육회랑 곱창도 먹었는데 쏘쏘.. 처음에 먹었던 도끼오겹살?이 맛도리였음
 
 

2차에서 차장님이 케이크도 사주심☺
초콜렛으로 만든 라이언은 야금야금 뜯어먹었더니 죽어가는 중
 
 

피아노수업 가는 중~ 숙제는 안해도 수업은 꼬박꼬박😅 비오는데 쪼리신고 갔다가 얼어디지는 줄 알았우
 
 

ㅋㅋㅋㅋㅋ화백 희댈
그림판으로 심슨 생일짤 그려줌 그 똥손으로 이렇게 그렸을 걸 생각하니 눈물 좔좔이잔아~

 
 

맛있다 장어덮밥
 
 

맛있다 치즈케이크
 
 

남산타워를 찍은거보니 오랜만에 하늘이 맑았었나봄
 
 

주결클 회식
주량 꼴등은 이런거 챙겨옴 메롱
 
 

희댈님이 괜찮다고 한 횟집 가성비 굿b 포스팅하려고 일단 사진은 찍었는데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아 희댈 들어가자마자 손님 사장님으로 착각해서 저희 주문했는데욘~~ 이러궁 손님은 모르는척 전화받으면서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뿌엥( ˟̥̥̥᷄⁔̑˟̥̥᷅ ू)
 
 

야무지다 야무져 시집가도 되겄어
 
 

그리고 2차는 이자카야에서 술 이것저것
 
 

2차의 주인공은 새우깡이라고 봐야함ㅠ 넘 맛있어서 두번 시켜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자꾸 남의 옷에 손닦아?
 
 

그리고 3차는 어김없이 상수
언제나 맛있는 술과 안주
 
 

우리동네에도 타꼬야끼 생겼다!!!!!! 선유도역안에 생겼는데 퇴근할때 냄새 미쳐진짜
 
 

친구끼리 닮는다 친닮
과자 엄청 먹음 과엄먹
 
 

현쨩이랑 오랜만에 광합성
날씨 넘 좋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채댈님이 줌 후 열받아 나보다 오이 한개 더 먹으면서ㅡㅡ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과장님은 가끔 맛있는 과자를 주심
오 라임..! 주섬주심
 
 

반포식스 뉴욕스타일 아시안 푸드 오잉또잉 ?! 김치장인 제임스 뭐 이런 너낌..?
맛은 있는데 소즁한 점심시간 웨이팅해서 먹을정도냐 하면 그건 또 아닌 듯
 
 

채댈님한테 보낼 탐퀘 핫트랙스 홍보사진😉 근데 진짜 잘되있어 브랜드별로 섹션 나눠져있구 스티커랑 마테도 짱 많음
일하다가 먼쓸리 꾸미기 이게 요즘 회사생활 낙이에여ㅠ
 
 

집 앞 건물 공사중인데 귀엽쓰
 
 

카페트 뜯지마 그러다가 너 쌤한테 혼난당
 
 

갸아아아악 너무 귀여워(;´༎ຶД༎ຶ`)
 
 

이렇게 4월도 마무리
 
 

꾸미고 꽤나 뿌듯해서 따로 찍음
구내에서 무슨 볶음밥 나왔는데 야채 다 뺀날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