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1/닌텐도 플레이일기

젤다 야숨 플레이 영걸들의 노래 세번째

by 밍망뭉 2023. 5. 16.
728x90

❗️공략 꿀팁 이런거 없음❗️

❗️스포일러 있을 수 있음❗️

 

 

세번째로는 고론시티에 왔단 언제나 후끈한 고론시티

왜 주먹쥐고 말해용? 무서워잉

 

 

왜 그렇게 귀엽고 바부같이 앉아있고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졸라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쩍 껴봤는데 그럴듯한가ㅎ_ㅎ

 

 

나 뭐해..?

꽤나 삽질했던 리노히미카의 사당

 

 

처음보다 꽤나 의젓해진 윤도리 멋지다고로!

 

 

바위맛집 다르케르일기

젤다공주님한테도 먹으라고 바위선물해주고 그랬움,,ㅎ

 

 

😮....! RGRG!

 

 

방염세트 입으면 뭔가 뚝딱거리는 느낌이고 속도도 느려서 별루야 그래도 가끔 입은거보면 귀엽쥬

 

 

보코블린을 멋지게 쫒아내는 다르케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강아지 무서워 함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냐 졸라 귀엽고 난리네ㅠㅠㅠ

 

 

갑분 조라마을

미파는 사랑이에요

 

 

그러고보니 고론시티에서는 캡쳐를 안했었는데 그냥 패러세일 타는거였음 조라마을은 폭포 따라 오르기

챌린지가 지역별로 3개씩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이렇게 속도감 있는 챌린지였다

겔드는 모래표범, 리토는 방패썰매, 고론은 용암 조심하면서 패러세일타기

 

 

그리고 챌린지 3개중에 하나는 몬스터 물리치는거였는데 조라족껀 가디언 물리치는거라서 좀 빡셌다 아직 가디언은 좀 무서워잉ㅠ 그리고 비행형가디언한테는 걸리는 순간 걍 끝,, 진짜 끈질기게 따라오네ㅡㅡ 결국 답답해서 아껴두고 있던 고대화살 왕창 써버림

겔드는 킹래고, 고론은 메가 마그록, 리발은 올드래곤 화살로 맞추기

 

 

수영복 너낌나는 조라족 옷 내취향은 아녀라..

 

 

이새끼가 제일 오래 걸림ㅠ 이 시점에서 화살 다쓰고 무기도 다 날리고 하나 남았나? 그래서 증말 조마조마했다

 

 

미파가 나오는 모든 기억이 따뜻해( ᵕ̩̩ㅅᵕ̩̩ )

 

 

시드 너 어릴때는 느끼하지 않았구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