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서울 명동] 서설 히쓰마부시

by 밍망뭉 2023. 5. 6.
728x90

좀 기대를 하고 갔는데도 맛있게 먹었던 서설 장어덮밥

화요일에 전화를 했는데 당일은 예약이 꽉찼고 그 다음날도 꽉차서 목요일로 예약해서 갔다

예약은 필수! 예약 안하고 식당에 방문했던 사람들은 자리가 없어서 다 돌아갔다

 

 

메뉴는 단촐

근데 사이드 메뉴는 점심에 잘 안되는 거 같더라

 

 

장어덮밥 식당에는 꼭 이런게 있움ㅋㅋㅋ 맛있게 먹는방법🤗

 

 

덮혀진 뚜껑만 보고도 설렜던 과거의 나 부럽네,,

계란찜을 먼저 먹는 걸 추천한다고해서 그렇게 먹었다 엄청 부들부들한데 일본식 계란찜치고 간은 약한 편 식사를 알리는 역할로 아주 딱이였음^-^

 

 

영롱하다

이쁘다

 

 

밥에 양념이 되있는데 양념이 넘 맛있었음ㅠ 덥밥같은거 먹으면 소스가 밥 윗부분에만 뿌려져 있는 경우가 많은데 밑까지 간이 일정하게 되있는 것도 좋았다 물론 장어 타래소스도 존맛도리 말모~

깻잎이랑 파 와사비 다 너무 잘어울려서 취향껏 이렇게 저렇게 올려먹었다

 

 

그리고 마지막은 오차즈케로 만들어먹기 진짜 이게 대대대대존맛이었다ㅠㅠㅠ

녹차라고 적혀있었는데 슬쩍 마셔봤더니 약간 가쓰오부시 맛이 났다 녹차향은 거의 안느껴졌음 이미 밥이랑 장어가 양념되있어서 잘 어울릴까 싶었는데 비린 맛도 없고 간도 적절하고.. 아주 조화로운 맛있음이었다

 

 

조만간 또가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