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서울 남대문] 진주집 꼬리찜

by 밍망뭉 2023. 4. 17.
728x90

그냥 좀 유명한 곳인가보다라고 생각하고 별 기대없어서 그랬나? 너무 맛있었다 특히 술안주로 완벽한 음식이었다

국물이 진한데 텁텁하지는않고 은은하게 약재맛? 같은게나서 잡내도 없었다 고기도 부드럽고 양도 생각보다 많았음

 

 

하 소면은 말해뭐해 그냥 개맛도리임ㅠ

 

 

그리고 추가로 시켰던 도가니

따로 국물이 있는것도 아니고 많이 먹어본 음식도 아니라서 다른 식당보다 맛있는 도가니인지 그런건 잘 모르겠다 암튼 부드럽고 맛있었다 사진에는 없는데 찍어먹는 소스가 맛있음

 

 

이걸 들어갈때는 못봤는데 10년 넘게 블루리본을 받았나보다

근데 또 블루리본 서베이가 그렇게 신뢰가는 평가인지 모르겠어서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말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