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서울 시청] 신촌 부추곱창

by 밍망뭉 2023. 4. 16.
728x90

배에 기름칠할때는 곱창이 제격...!

 

 

메뉴판 사진까지 찍는 나, 꽤나 파워블로거 같을지도?

 

 

소스는 고추가 들어간 간장소스랑 마늘이 들어간 기름소금장

둘다 곱창이랑 잘 어울렸는데 특히 간장소스 넘 맛있었음

 

 

밑반찬은 이렇게 있는데 나는 다 안머금...ㅎ

like 프로편식러~

 

 

우리는 특모듬을 주문했음!

 

 

와웅,, 진짜 맛있겠당,,

자르지않은 상태로 나오는데 좀 익었다싶으면 직원이 와서 옆에서 잘라준다

 

 

유독 신선해보이는 곱창이 기특해서 한장 더 찍었어용

 

 

진로 소주 2병 주문하면 토닉홍차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길래 마셔봤다 넘 내취향 희희

 

 

와구와구 먹어버리기~! 신기하게 백김치도 구워먹으라고 올려주셨다 물론 나는 안먹음 이유는 두말하면 입아파😅

차돌은 뭔가 내 취향 아니었다 차돌은 단독으로 먹을때가 제일 맛있는거 같고 이렇게 껴있으면 뭔가 별루임

 

 

아쉬웠던 볶음밥...ㅠ 뭔가 불판에 계속 냅둬도 덜 볶아진 맛?이 나고 양념도 엄청 맛있진않았다

모든 것이 볶음밥으로 가는 여정인 것을,, 마무리가 아쉽다

 

 

인원수에 맞게 캔 음료를 주셨다 초코에몽싫어서 헛개차 받았음

사장님이랑 직원분들 다 친절하심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