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앎 집들이.... 근데 작년에 있었던

by 밍망뭉 2023. 4. 4.
728x90

군밤모자와 멋지게 나타난 유정

 

 

집들이 겸 크리스마스 파티였기때문에 크리스마스 쿠키를 만들었다

초코펜을 덜 녹여서 그런걸까? 아니면 내 실력부족. . 째뜬 꽤나 입체적으로 그려져서 옆에서 보면 버섯같음

 

 

그리고 앎이가 준 벌쓰데이 선물! 8개월정도 밖에 안늦었어 괜차나~

심슨 저건 직접 만들어쥼🥺🥺🥺 집에서 원데이클래스 열어도 될듯 없는게 없군..

 

 

현히가 사온 귀여운 쿠키 하지만 내가 만든게 훨씬 귀여워

까먹었는데 뒤에 보니까 치킨도 시켜먹었었어 떡볶이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군

 

 

그리고 맛있는 술

얼그레이 하이볼 처음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서 다음날 집가면서 로켓배송으로 얼그레이시럽 시켰다ㅠㅋㅋㅋㅋ

 

 

그리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까지 대성공~!

반박 안받습니다

 

 

마지막은 천장에 빔쏴서 심야괴담회보기

이때 피곤했는지 내가 제일 빨리 잠들었다 정말 수치스럽군..ㅠ

 

담날에 마라샹궈먹으면서 여행가자는 얘기를 했었다 이때는 추진되려나 싶었는데.. 어떻게 휴가 일정도 맞추고 화상으로 회의하면서 3월에 푸꾸옥을 무사히 다녀왔다 싸우지도 않았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