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강릉] 빵다방 인절미빵

by 밍망뭉 2018. 5. 8.
728x90

강릉 빵다방! 생활의 달인보다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강릉 여행 계획..


인절미빵, 녹차빵, 소보루빵만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빵종류가 많았어 신메뉴인 빵도 있었는데 직원말로는 매운용암빵은 엄청 맵다고... 궁금하긴했는데 안샀음


카메라를 수동초점으로 해놓은 걸 까먹고 찍었더니 초점이 나갔네ㅎ; 녹차빵하고 소보루빵은 냉장 보관 중! 써있다시피 냉동이어도 유통기한 2일인데 너무 짧다ㅠㅠ


인절미빵은 갯수 제한이 있어서 그런지 카운터에 따로있더라ꈍꈊꈍ 그런데 평일이라서 그런지, 성수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갯수 제한이 없어서 인절미빵 5개에 녹차랑 소보루빵을 각 1개씩 샀다 인절미빵은 더 사고싶었는데 유통기한때문에 어쩔 수 없었음ㅠ


사고 나오니까 줄이 더 길다(◔‸◔ )


빨리 먹어보고싶었는제 혼자서 콩가루 질질 흘리면서 먹을 수가 없어서 집까지 참았다ㅎ


봉지에 담겨있을때는 몰랐는데 인절미 가루가 진짜 낭낭하다


인절미빵 진짜 조오오온맛ㅠㅠㅠㅠ 크림에서 인절미맛이 나는게 신기한데 팥이랑 엄청 잘어울리고 빵 자체도 마시써ㅠㅠㅠ 빵이 엄청 얇은데 말랑말랑하고 내가 좋아하는 식감!!
아 근데 얼려먹는건 별로.. 약간 카스타드 얼려먹는 것처럼 맛있을 줄 알았는데..ㅎ 실온에 꺼내놓고 말랑말랑해졌을때 먹었더니 다시 존맛으로 돌아오긴했다


위에 사진은 한번 얼렸다가 녹여서 먹은거였고 이건 집에 오자마자 먹었던 인절미빵! 크림이 넘쳐서 빵이 몸을 못가눈다 실온에서 해동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바로 먹었을 때가 진짜 맛있다


녹차도 존맛이야ㅠ 녹차 좋아하는 사람들은 녹차빵을 더 좋아할 거 같아 나는 녹차도 좋고 인절미도 좋아서 인절미빵이 좋았다 (....? 째뜬 원래 녹차크림 약간 인위적인 맛? 화장품 맛? 나는데 이건 안그랬다 그리고 녹차에 팥은 사랑아닙니꽈! 생각해보니 녹차빵이 더 좋았던 거 같기도하고 몰라 둘다 존맛인걸...


소보루빵 사진은 이것뿐... 맛있는 생크림이 들어있는 소보루빵 정도? 인절미빵이나 녹차빵에 비해서는 덜 감동적이야 물론 이제까지 먹었던 소보루크림빵에 비해서 맛있긴했음


유통기한이 짧은게 아쉽고 강릉인게 너무 아쉽다 한시간 정도 줄서서 사왔는데 날씨가 땀 흐르듯이 덥지않다면 줄서서 사올만한 맛이었다 지금은 다 먹고 없어 내 빵 어디갔어 또 먹고시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