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 기타큐슈 3박4일

03 모지코

by 밍망뭉 2017. 12. 7.
728x90

다시 페리타고 모지코로 가는 길

칸몬대교도 보이고 모지코레트로도 보인다

 

 

?!?!

 

 

열매 아니고 새에요 새

 

 

구 오사카상선

 

 

모지코에서 내가 가장 좋아했던 거리

 

 

옆에 있는 건물인데 너무 이뻐

 

 

일본에서 바나나가 가장 먼저 수입된 곳이 모지코라서 있는 바나나맨 동상

이게 그렇게 의미있는 건가? 재배한것도 아니고 수입인디..

 

 

바나나맨 동상 앞에 있는 기차길

내가 두번째로 좋아했던 거리

 

 

모지코레트로 전망대

 

 

구글지도 찾아보니까 국제우호기념도서관이란다

모지코는 생각보다 구경할 게 없었다 난 시모노세키가 더 좋았다

고쿠라에서는 가까운데 후쿠오카에서 올 정도인가? 그건 모르겠다

 

 

해협플라자! 이것저것 기념품을 파는데 사지는 않고 구경만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여기저기 트리를 꾸며놓은 곳이 많당ㅎㅎ

 

 

슬슬 해가 진다 전망대에 올라가볼까!

 

 

전망대에 올라왔는데 생각보다 밝다 해가 진다고 바로 어두워지는 건 아닌가보다

칸몬쿠폰을 써서 20%할인을 받았는데 직원이 쿠폰을 가져간다

계속 쓸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다른 곳에서도 쓰려면 더 뽑아야하나..?

 

 

아직은 밝은 편! 전망대에는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없다

 

 

흡 내 실력으로는 이게 최선이야ㅠ

유리에 실내가 비쳐서 사진찍기 너무 힘들었다

사진 잘 찍는 사람들 진짜 부릅다 부러워!

 

 

거리 구경을 더 하고 싶었는데 몸이 너무 안 좋아서 이동하기로

어제부터 머리가 아팠는데 약을 먹어도 괜찮아지지 않는다ㅠㅠ

타이레놀.. 내 만병통치약인데ㅠㅠㅠ

 

 

모지코역에서 다시 고쿠라 역으로 이동

 

 

저녁을 먹고 들어가려했는데 몸이 안 좋아서 간단하게 먹을 걸 샀다 로손 롤케잌은 사랑ㅠ

GS에서도 비슷하게 팔지만 뽀송뽀송한 식감을 따라올 수 없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