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 유럽 38박40일

44 루체른 필라투스

by 밍망뭉 2017. 11. 18.
728x90

새벽 4시쯤에 일어나고 준비해서 루체른 도착

오전에는 필라투스, 오후에는 리기산을 가기로해서 진짜 일찍 일어났다

스위스패스가 있으면 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오늘은 알차게 놀아야지

산악열차(필라투스 반)를 타고 올라간 후에 케이블 카를 타고 내려오기로 했다

 

 

루체른 호수에서 유람선을 타고 알프나흐슈타트까지 간다

버스가 더 빠르다고 했지만 유람선이 더 이쁜걸

 

 

여기서는 산악버스! 스위스패스 좋아염

 

 

산악열차타고 필라투스 올라가는 길이다

스위스에서는 사진을 진짜 많이 찍었다

이렇게봐도 이쁘고 저렇게봐도 이쁜걸ㅠㅠㅠ

 

 

그냥 막찍어도 이쁘다

 

 

뭔가 엄청 높아보임

 

 

하이킹하는 사람들이 있길래 찍었다 ...화이팅!

 

 

케이블카를 타고 1/3정도 내려오고 곤돌라로 갈아타야한다

케이블카 타고 내려가는데 액티비티 하는 곳이 보여서 갔다!!

 

 

터보건!!!

 

 

너무 재밌어서 두 번 탔닿ㅎㅎㅎㅎ 한 번에 만원 좀 안되는 금액이다

근데 첫 번째는 재밌었는데 두 번째는 좀 짜증났다

이게 앞사람이 천천히 타면 뒷사람이 속도를 늦춰야 한다 박을 수도 있으니깐

근데 두번째로 탈 때 어떤 여자가 보조 배터리?를 떨궈서

그 여자 - 일행 - 예림 - 나- 커플남 - 커플녀 다 속도 늦춤ㅎㅎ

소지품 보관함있는데 뭐했냐 진짜 존나 빡치게 한다ㅡㅡ

 

 

허무한 두번째...ㅠ

다 타고 내려간 다음에는 이렇게 끌려서 올라간다

옆에 소가 풀 뜯어먹고 있고 그렇다

 

 

올라가면서 경치구경하는 것도 좋당

 

 

곤돌라 타고 내려가는 중

 

 

마을이 너무 레고스러워서 찍었다 넘 귀여웡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