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 유럽 38박40일

42 인터라켄 도착

by 밍망뭉 2017. 11. 18.
728x90

마지막 여행지인 인터라켄 가는 날!

덥고 습해서 엄청 힘들었는데 막상 떠나려니까 넘 아쉽다 흡


ㅋㅋㅋㅋㅋ차가 기차보다 속도 빠른게 실화임


여긴 밀라노역 기차 예매했었는데 예매날짜를 잘못했다

원래는 인터라켄 2시 도착이었는데 6시 도착 예정^^


알프스산도 식후경! 예림이랑 배고파서 햄버거 먹기로했다

짜증나봤자 누구 손해? 우리 손해! 근데 힘들긴해도 짜증은 별로 안났다

혼자있으면 심심해서 그랬을 것 같은데 둘이 수다떨다보니까 괜찮았다


거쳐가는 역 중에 하나였는데 어디였는지 기억은 안난다

이탈리아 스위스 국기가 다 있는걸로 봐서는 도모도솔라 같기도


기차타고 가면서 풍경이 너무 좋아서 찍을 수 밖에 없었다

진짜 현실이 아닌 거 같고 동화속 마을 같고.. 그러하다

사진에 담을 수 없는 풍경이다



스피츠역에서 또 열차 갈아타야 함..ㅎ

예약할 때 환승 최대한 적게 하는 걸로 알아봤는데 정말 부질없군

근데 경치가 미쳤으니까 괜찮아 진짜 스위스는 현실이 아닌 거 같았다


기차기다리면서 예림이랑 인증샷도 하나씩


우여곡절 끝에 인터라켄에 도착했다 정말 힘들고 힘들었닿ㅎㅎㅎ


숙소에 도착해서 짐풀고 정리하니까 7시가 넘었구..

예림이가 구했던 동행분들은 이미 저녁을 차리고있었구..

우린 늦게가서 좀 돕고 다같이 저녁을 먹었다 진짜 맛있따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