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 유럽 38박40일

39 나도 베니스의 상인

by 밍망뭉 2017. 11. 17.
728x90

크으으으 베니스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습한거 빼구...


배타고 가면서 찍은 사진들

자동차 없는 것도 신기하고 배로 다니는 것도 신기하고

그러다보니 계속 사진찍은 듯


리알토 다리도 지나갔다


음 여긴 어딘지 모르겠다 그냥 내리고 싶으면 내려서..

롤링베니스있으니까 교통비 생각안하고 맘대로 다닐 수 있다


쩌어어기 멀리 산마르코 대성당도 보인다


여기 너무 좋았따 특히 배들 지나갈때 물결이 넘 이쁘다


근처 구경하다가 플레잉카드 사고 다시 배타러! 산마르코 광장 갈거얏


지나가면서 본 산마르코 대성당

그러고보니 돌아다니면서 여기서 내린적은 없다

성당기피증.. 뭐 그런게 있나보다


산 마르코광장에 도착... 사람이 너무 많다

건물 전체 사진을 찍고싶은데 찍을 수... 없다..

사람이 너무 많고 지나가기를 기다리기엔 내 인내력이.. 체력이..


지금보니까 어디를 돌아다닌지 모르겠다 흠


아이폰 갤러리에서 지도에 사진 뜨는게 좋아서 막 찍었다


ㅋㅋㅋ이건 기억난다 한번 종점까지 가보고 싶어서 갔는데

갑자기 건물들이랑 멀어지고 역과 역 사이의 간격이 커졌다

구글지도로 봤는데 그 다음역까지 40분이었나? 거의 저녁에 도착할기세^^

넘 당황스러워서 다음역에서 내렸따


그리고 다시 되돌아 가는중.. 괜히 깝쳐가지구..


귀여웡


숙소로 걸어가는 길 배고팡


밥이 너무 먹구 싶다... 숙소에 조리시설이 있어서 리조또가 있길래 샀다


뜯자마자 버섯향이 확 났다..? 나는 저게 문어일 줄 알았찌...문어 리조또..


유럽은 고기 너무 싸당 저렇게 해서 3유로 정도였던 걸로 기억한다


리조또가 망하지 않았으면 더 맛있었을테지만 괜찮아괜찮아ㅎㅎ

물.. 넣으라는 만큼 넣었는데 적었나봐... 설거지하기 너무 힘들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