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 유럽 38박40일

04 사랑스러운 몽마르뜨 언덕

by 밍망뭉 2017. 8. 30.
728x90

아침먹고 예림이랑 예린이랑 몽마르뜨 언덕으로 갔다


멍뭉이


인친님덜,, 꽃 사진보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디다,,


사크레쾨르 성당로 가는 길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좋았따ㅠㅠ

내가 파리에서 가장 좋아한 장소!!!


가는 길에 있던 성당인데 이름은 모른다 성당은 감흥이 없당


나도 타고싶었는디..


사크레쾨르 성당에 도착했따 날씨가 안좋았다

비올 것 같아서 경치먼저 보고 성당 들어가기로!


이런것도 판토마임이라고 하나?

째뜬 유럽에서 본 사람들 중에서 제일 가만히 잘 계셨다 흠 말이 이상하군


별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경치가 좋았다 카메라에 못 담은건 내 손이 똥이라서 부들부들,,


성당에 들어가려고했더니 짐검사때문에 줄서야한당 흐 지루해라


진짜 내 유럽여행 최고의 버스킹ㅠㅠㅠㅠㅠㅠ 최고시다ㅠㅠㅠㅠ 같이 사진도 찍었다 행복쓰

우리나라는 연습생이나 학생들이 버스킹 하는 걸  많이봤는데 유럽에서는 인디밴드들이 많이한다


성당내부 사진은 별루없다 왜냐면 어두운 곳 사진을 잘 못찍어서(찡긋


내려가는 길에 젤라또 사먹었다 티라미수 맛인데 맛있더

유럽에서는 젤라또 가게 보일때마다 사먹어야된다진짜 무조건 평타이상임


길거리에서 그림그리는 사람이 많았는데 왠지 그림은 찍으면 안될거 같았당..

대신 열정넘치는 어떤 화가의 팔레트


어느순간 날씨도 좋아졌어


아 진짜 몽마르뜨 언덕 사랑스럽다

마지막 날에 야경보러 다시 와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