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3 후쿠오카 3박4일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 - 일본 가정식 아침

by 밍망뭉 2023. 12. 25.
728x90

조식도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오고 밥은 각자 밥그릇에 덜어먹는다

짱구나 아따맘마에서만 본 거 같은 밥통(?)

 

 

 

야도야에서 조식먹어야되는 이유

그냥 뷰가 미쳤음..ㅠ 엄마 프사용 사진도 잊지말구 찍어주기ㅎ

 

 

밥 그릇에 덜고 따뜻한 반찬하고 국까지 나오면 짜잔

 

 

아따맘마 동동이처럼 날계란하고 간장을 비벼서 먹었다 엄마가 날계란에 밥비비는 건 싫다고해서 내가 두개 먹었다ㅎㅎ

맛은 그냥 날계란하고 간장을 비빈 맛이다 생각보다 비린 맛은 없는데 그 이상의 엄청난 특별함도 없음

 

 

작은 찜기에는 고기랑 야채가 있었다 역시나 간은 안되어있다

연근은 튀긴 것만 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더 아삭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생선구이까지!

생선구이마저 소금간이 안되있다 근데 이게 내 스타일이라서 맛있었음ㅎㅎ

 

가정식이라고 해서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든든하고 여러종류 나와서 좋았다 사진에는 없는데 조식먹는 식당 구석에 커피랑 음료수 몇가지도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음 야도야에 숙박하게 된다면 석식 조식은 같이 신청해서 먹는걸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