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00901 8월 마무리

by 밍망뭉 2020. 9. 17.
728x90

다쿠아즈 존맛ㅠ


청귤차도 존맛


엄마표 닭도리탕 최고


이제는 주말 일정이 되버린 떡볶이...


출근하다 찍혔나보넹


피자시켜먹는거 진짜 손에 꼽는데 (피자는 돈주고 시켜먹을만큼 땡기는 날이 없더라) 이날 너무 먹고싶어서 시켜먹었더니


담날 점심으로 피자나왔어..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당분간 점심은 사무실에서 먹기로했당


이건 다음날 도시락
아 그리고 출근시간도 8,9,10중에 선택하라고해서 10-19 하기로했다 어차피 야근하는데 출근이라도 늦게해야 덜 억울하쥬ㅎ 일없으면 8-17 하는데 넘 슬 프다 흑.. 그래도 이런점은 본사라서 훨씬 좋은듯


앎이랑 오랜만에 언니들 만났다 7시에 퇴근해서 가니까 막상 오래 있지도못하고 몸만 힘들어 당분간 동네 약속 아니면 안 잡아야겠어


맥날 최애버거가 슈비인건 어떻게아시구◟( ˘ ³˘)◞ ♡


회식금지로 남은 예산으로 간식을 사자!


주말에는 태히랑 몽중인
호캉스하는거 알고 집에 있는 와인을 선사해주신,,,ㅠ 그래서 점심쐈당ㅎㅎ


카페에서는 태히가 커피랑 못생긴 달고나 사쥼


가끔 집근처에 보이는 고양인데 나를 저어어엉말 싫어하는 듯(◔‸◔ ) 사진만 찍으려고해도 기겁을 한다..ㅠ


ㅋㅋㅋㅋㅋㅋㅋ와인포장 존나웃겨ㅠ 꼼꼼한 포장에 두번 감동^^* 어디서 보자기 주워와서 포장했을 거 생각하니까 개웃김ㅋㅋㅋㅋㅋ 감사링💕


으아 또 떡볶이.. 아부지 언제쯤 떡볶이 질리시려나.. 주말만 되면 떡볶이 언제먹냐고 물어보시는ㄷ


약간 빈약했던 점심 단무지 빼기 바빴던 날..


쏘쏘한 돈가스
경영팀은 힘들겠지만 맨날 이렇게 도시락 주니까 넘 편하고 좋다.. 거의 기내식 사육느낌ㅎ 일하다가 밥받으면 되고 메뉴 고민도 안하고 예산도 신경 안써도돼서 좋다ㅋㅋㅋ

아 그리고 이날은 9월 1일
내일부터 3일 연차다 꺄어어오오오 넘 신나고 행복해,, 제주도는 결국 못가지만 그래도 출근 안하는게 행복 아니겠습니까...! 연차쓸때는 시간이 천천히 가게 해주세요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