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00822

by 밍망뭉 2020. 8. 28.
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선배님 쿠폰 감사요


벌써 또 한달이 지났다


제주도 취소되고 태히랑 호캉스라도 하려고 금욜 저녁에 만났다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초밥집인데 생각보다 별로라서 실망.. 찌라시가 유명한데 니기리로 먹어서 그런가ㅠ 회도 별로였고 연어 소스도 내스탈 아니었다 무엇보다 같이 나오는 미니우동이 진짜 개맛없었음
호텔은 결국 카톡으로 얘기했었던 도미인으로 예약ㅎ


일주일에 한번은 배달하는 B마트 얼음이랑 떡볶이 맨날 시킨다
아 국민학교떡볶이 진짜존맛임 일주일에 한번씩 먹는다 일욜 점심때마다 저 떡볶이 먹은지 한달은 넘은거 같군


여행취소되고 우울했던 한주..ㅠ 이번년도는 비행기랑 인연이 아닌가보다 여행은 다 취소됐는데 여행경비는 다 어디로 간거지 돈이 줄줄 샌다ㅎㅎ 코로나가 빨리 잠잠해졌으면 좋겠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