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90910 9월 일상

by 밍망뭉 2019. 9. 21.
728x90

피스타치오 존맛탱이

요즘 일정에 약간의 여유가 생겨서 야근 안하고 정시퇴근한다

 

 

기다리고기다리던 상품권! 그날 바로 에어프라이어 사러 탐퀘갔당

엄마 평소에는 귀찮아하면서 뭐 사준다고하면 바로 나온다 치사해

 

 

9월 5일, 이날 하늘이 어마어마했다구

IFC몰 잠깐 들렀다가 사람 너무많아서 쫒기듯 집에 왔다

 

 

9월 7일

주말이라서 엄마랑 이것저것 사러나왔는데 집 가는 길에 비와서 쫄딱 맞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같이 집으로 뛰가는데 넘 어이없어서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 배달해서 먹자고했는데 아빠도 자다가 일어나는 바람에 돈이 더 나갔지뭐람 엄마랑 아빠가 요즘에 식욕이 엄청나서 허리가 휜다 에효ㅠ

 

 

새로산 에어프라이어로 바게트 피자도 잔뜩 만들어먹었움b

 

 

잊을만하면 오시는 과장님..ㅋㅋㅋㅋ 호두과자 두알씩 주셨는데 이거 학화 호도과자다에 내 대학교졸업장을 건다

 

 

현아가 서울로 출장왔다길래 오랜만에 만났당 교대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마침 이영자픽 떡볶이집이 있어서갔다 어째만날 때마다 떡볶이를 먹는 거 같은데 떡볶이는 언제나 존맛이니까(ง •̀_•́)ง

짜장떡볶이가 진짜 조오오온나 매웠다 그렇게 안생겼는데; 에어컨 고장났는데 매운음식까지 먹어서 개더웠다 나 땀쟁이란말야ㅠ

 

 

그리고 터미널로 자리 옮겨서 스벅갔다 단호박라떼 기대안했는데 맛있었음 색깔 쥰나영롱함

다음 날 둘다 출근해야되서 금방 헤어졌는데 수다쟁이인 우리한텐 너무 부족한 시간,,, 다음에는 내가 학교가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