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90831 8월 마무리

by 밍망뭉 2019. 8. 31.
728x90

태히랑 나슬이 오랜만에 만났당 요즘 더워서 약속 안잡았는데 큰맘먹고 잡으니까 비와 짱나게ㅠ.. 요즘 근황 토크 요약 다들 열심히 사는중

김태히 학원알바 벌써 5번?남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행복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

 

 

홍루이젠 드디어 먹었어 존맛정도는 아니고 뭐 맛있긴한데 줄서서 먹을 정도는,, 가격대비도 그닥😒😒

 

 

민트초코좋아욤 편부장님하고 커피타임!

 

 

오랜만에 점심사진은 나쁘지않았던 고치돈! 엄청 고구마고구마해서 좋았어

 

 

그리고 8월의 회식날! 이제 날씨가 꽤 좋아져서 걸어가도 별로 안 덥고 좋았어 회사근처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회식하려면 무조건 샛강역 근처로 가야되는데 막상 걸어가기엔 넘 멀어서 힘들고귀찮고 그렇다

 

 

고기회식이었는데 고기는 많이 안먹었다 저는 밥없으면 고기를 잘 못먹어욤,, 탄수화물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라 얘기나왔는데 선배님이 갑자기 내 베라최애메뉴를 맞출 수 있을 거 같다고해섴ㅋㅋㅋㅋ 나 그렇게 쉬운 사람 아닌데 쒸익쒸익,, 그래서 3번 안에 맞추면 내가, 못맞추면 선배님이 술 마시기로했닼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내가 이김v'0'v 옆에서 챌씨가 리액션 넘 잘해서 존나웃겼음ㅠ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마시고 마시다가 집도착! 이번에는 지하철에서 안졸고 무사히 도착^^ 엄마가 궁금하다고해서 찍은 역근처 공사사진ㅋㅋㅋ 아빠 출근시간이랑 공사시간이 애매하게 겹쳐서 가끔 다음역까지 걸어가서 버스타야된다고했움ㅋㅋㅋㅋ

 

 

상품평때문에 끔찍했던 8월 둘째주 후에는 수당야근 몇 번 안하고 빨리 퇴근했다 삶의 질이 올라간 느낌,,ㅎ 이날 하늘이 약간 핑크빛이고 이뻤움

 

 

신카 선결제를 자주하는데 우리카드 UX가 조오오오온나 병신같아서 캡쳐했다 보통 저런 화면이 나오면 클릭해서 항목을 선택한다고 생각하지 않나? 넘 놀랍고 병신같게도 왼쪽으로 스크롤해야 항목이 선택된다; 존나 이상해 짜증나 이거 누가 개발했냐 아니다 개발자는 죄가 없다 개발자는 하라면 할뿐이다 문제는 기ㅎ.. 여기까지만. 어째뜬 프로불편러인 내가 살아가기에 세상에 불편한게 너무 많다 통신비 할인때문에 쓰고있는데 빨리 할부 끝나서 카드도 해지하고 어플도 삭제하고싶을뿐,,

 

 

진짜 오랜만에 섭다를 만났다 할얘기가 왕창이라서 쉴새없이 떠들었다 평소에도 직군이 비슷해서 할 얘기가 많은데 이번에는 그런 얘기보다 회사 종이컵하고 얼음판에 대한 얘기를 더 많이 한 것 같다 세상엔 주둥이 때려주고 싶은 사람이 차고넘친다ㅗ

아 그리고 요즘에 로직퍼즐이 지겨웠었는데 섭다가 비슷한 게임 추천해줬당ㅎㅎ 일기를 긍정적인 내용으로 마무리하기위해서 뜬금없이 꺼내봤다 섭다랑 헤어지고 엄마랑 마트가서 장봤는데 드!디!어! 미니도나스믹스 가루를 찾았당!! 조만간 치즈볼 만들기 3차 시도 예정^^ 혹시 실패할 수도 있으니까 원호가 있을 때 도전해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