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타큐슈 2박3일

03 별 볼일 없는 여행

by 밍망뭉 2019. 7. 21.
728x90

체크인 시간까지 약간 애매해서 역 근처에 있는 로프트를 구경했다 일본이 확실히 토이스토리 굿즈가 많더라ㅠ 하양언니가 모으는 스누피 피규어 있길래 하나 샀는데 언니한테 없는거 나와야하는데 두근두근.. 그리고 무인양품가서 무지퍼셀 검은색 샀음 취업하고 여행오니까 사고싶은거 다 살수있군ㅎ

 

그리고 숙소 도착! 작긴한데 혼자쓰긴 괜찮았다 그리고 귀여운 편지 있어서 안 좋았던 기분이 좀 괜찮아졌다◟(˘◡˘∗)◞

 

숙소 들어오는 길에 사왔던 이것저것들.. 목이 엄청 말랐나보ㅏ...ㅋㅋㅋㅋㅋ

 

가라토시장 후로 아무것도 안 먹었으니까 배고픈거 맞자나?! 별 생각없이 샀는데 샌드위치 존맛.. 돈가스같은 것도 새우씹혀서 진짜 맛있었는데 계란 샌드위치가 진짜 넘사다 조오옹ㄴ나 맛있어 계란비린맛 하나도 안나고ㅠ

 

너무 피곤해서 한숨자고 술먹으러 기어나왔다

 

한국에서 찾아보던 중에 저번에 왔던 한글메뉴판있는 이자카야가 폐점한 걸 알았다ㅠ 가고싶은 이자카야가 생각보다 멀어서 그냥 근처에 있는 영어 메뉴판있는 이자카야에 왔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다 좀 덜 익은 부분과 탄 부분이 많기도했고 양념 발라 굽는것도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이제까지 일본 여행중에 왔던 이자카야중에 제일 별로였어

근데 사진을 보니까 맘에 안들어하면서 많이도 먹었네 싶다

 

툴툴거렸지만 배부르게 먹고 소화할겸 산책! 스케상우동집도 쓱 봐보고 폐점한 이자카야도 가보고..ㅎ 혼자 나름의 추억팔이를 하면서 의미있는 산책을 했다 별거없는 하루였지만 의미있는 하루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