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쩝쩝박사의 먹후기

[서울 여의도] 우동&모밀 수제로 만드는 맛집, 하이채스

by 밍망뭉 2018. 12. 18.
728x90

나는 면요리 중에 우동이 제일 좋고 그다음은 모밀이 좋아 그래서 가게 된 우동, 모밀 전문점 하이채스!


하남 빌딩 지하에 위치한 하이채스! 길가가 아니라서 위치가 좀 아쉽다 생각했는데 유명 연예인들이 자주 오는,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맛집이다


우동하고 모밀 전문점답게 각 4종류씩 있다 그리고 덮밥까지 있음!

2000원만 추가하면 세트메뉴를 먹을 수 있자나?! 그럼 당연히 세트로 먹어야지!! 판모밀 세트하고 카레우동 세트, 친구랑 나눠먹으려고 튀김은 돈가스 새우튀김 하나씩 선택했당


쨔잔 음식나왔다


친구가 시킨 카레우동에는 양송이 버섯이 듬뿍! 내가 카레를 안 좋아하긴하는데... 먹어보다는 말 한마디도 안한걸 보니 정말 맛있었구나 서운하다 얘^^


사진으로는 카레우동의 따끈따끈함이 담기지않앗 김이 모락모락(*˘︶˘*)


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길래 카레만 떠먹어봤는데 안 텁텁하고 괜찮았다


그래도 모밀이 최고야 히히.. 보기에는 많다고 생각 안했는데 사장님이 또아리를 잘 틀어놓으셨는지 풀어보니까 양이 많더라 판모밀 먹고 배부른건 처음이다 맛있는데 많이 주시니 감사할뿐ㅎㅎ


이 적당한 살얼음ㅠ 살얼음이 넘사랑스러워서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자나 사장님 배우신분,, 괜히 30년 경력이 아니시다 모밀 소스도 짜지도않고 맛있다 그리고 양까지 넉넉.. 이것도 한 번 마시고 찍은건데 이렇게 가득이야


파랑 무, 와사비 많은게 진짜 좋았다 고작 이게? 싶겠지만 모밀먹다가 애매하게 모자르면 얼마나 짜증나는데ㅠ 진짜 이건 판모밀 먹어본 사람만 알 수 있어 다 먹고나서도 소스가 남았길래 와사비 더 풀어서 호로록하면 존맛٩(๑❛ᴗ❛๑)۶ 체인점도 아니고 시판소스도 아니고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소스!!!


그리고 혜자로운 튀김,, 2000원이라서 기대 안했는데 가성비 최고,, 2000원에 새우가 3마리나 올 줄은 몰랐지ㅎ 심지어 돈가스랑 새우튀김 타르타르 소스랑 사진에는 없는 돈가스 소스까지 수제소스b 세트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야 이건 무조건 먹어야돼


튀김 바삭한 것 좀 봐 하이채스 와서 새우튀김 안 먹으면 바보야 진짜,, 새우튀김 진짜 존맛ㅠ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씹어먹었다 다음에 와서는 새우튀김우동을 먹어야겠어


타르타르 소스가 진짜 맛있다 듬뿍 찍어야해 새우튀김 먹기전에 소스를 다 먹음ㅎ;


내부로 들어오면 생각보다 크다 단체로 와서 먹기도 좋을 듯!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길 25, 하남빌딩 지하 1층 여의도역에서 10분도 안걸리고 샛강역에서는 더 가깝다

영업시간은 매일 09:00 - 21:00 배달, 포장 가능!!!



728x90